본문 바로가기

아빠는 요섹남

[아빠요리] 백종원 홍콩 브런치 프렌치 토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 마리텔에서 방영된 백종원의 고급진 레시피. 홍콩 브런치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어봤다.
뭐 이건 만들기는 너무너무 쉬워서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듯 ㅋㅋ

먹어봤더니.., 햐.. 이게 생각보다 정말 맛있다. ㅋㅋ

꼬맹이 점수는 별 5개라는.. ㅋㅋㅋ

* 재료: 식빵, 버터, 연유, 계란, 우유
(초간단 재료.. ㅋㅋㅋ)



[만드는 법]

1. 재료준비. 처음에 애그 베네딕트를 만들어주려했는데 계란이 모자르다. 그래서 급하게 홍콩 브런치로 변경. ㅋㅋ


2. 계란을 푼다. 백주부 레시피에는 없었지만 계란을 풀면서 우유를 조금 넣어줬다. 역시 부드러워~ ㅎㅎ ​



3. 소금을 살짝 넣어준다.​



4. 계란을 입혀서 기름을 많이 두른 팬에 튀기 듯 구워준다. ​



5. 노릇노릇에서 살짝 검게 변하기 전에 꺼내서 버터를 올려준 후 연유를 뿌려준다. 연유가 보통 집에 없을 듯 싶다. 나는 팥빙수 먹고 남은 걸 활용.. ㅋㅋ ​



대박 맛있다는 꼬맹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