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는 요섹남

[아빠요리] 허니마늘바게트 도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바게트 빵으로 토스트를 만들어 주말 아침을 해결하려 했는데..

바게트 빵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바껴버렸다. ㅋㅋ

이왕 바게트 빵을 산거 마늘 바게트를 해보기로 했다.

이름하여 허니마늘바게트 빵! 초간단하다. 오븐만 있다면.. ㅋㅋㅋ


* 재료: 바게트빵, 간마늘, 버터, 꿀, 바질


1. 바게트 위에 뿌릴 마늘 소스를 만든다.  마늘 소스를 만드는 법은 다음과 같다. 버터를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린다. 완전히 액체가 되지 않았다면 조금 더 돌린다. 녹아서 액체가 되어 있는 버터에 간마늘과 꿀을 넣는다. 꿀이 없다면 설탕을 넣어도 된다. 만들어야 할 빵에 이 소스를 바른다 생각하고 양을 조절하자. (생각보다 버터가 많이 들어가니 놀라지 말 것!)


2. ​ 오븐 팬에 바게트를 펼쳐 놓는다.


3. 마늘바게트 위에 만들어 놓은 마늘 소스를 바른다. 충분히 발라줘야 한다.​

4. 마늘 소스를 바른 바게트 위에 바질을 살짝 뿌려준다. 빵집에 있는 마늘 바게트를 상상하며 만들어 본다. 상상하면 그 비주얼이 나온다. ㅋㅋ

5. 오븐에 적당히 구워준다. 마늘 바게트 메뉴가 있길래 해당 메뉴로 15분 정도 구웠다. 완성! 완전 바싹한 허니마늘바게트가 완성됐다! 

6. 남은 바게트는 치즈에 베이컨을 발라 먹었다. 맛은 허니 마늘 바게트가 압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