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는 요섹남

[아빠요리] 감자야채볶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감자 반찬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을 만들었다.

이름하여 감자 스팸 닭 야채 볶음!! 

뭐 이름이 이렇게 조잡 스럽냐... 하면,, 일단 집에 있는 식재료를 최대한 활용한다는 나의 철학 때문이지. ㅋㅋ 먹다 남은 스팸이 있었고 닭갈비, 짜장 만들고 남은 닭이 어중간하게 있었기 때문에 감자 볶음에서 살짝 응용했음. ㅋㅋ 간단한 레시피 공유~!


* 재료: 감자, 당근, 양파, 파, 고추, 스팸


[만드는 법]

1. 야채를 손질 합시다. 감자는 채 썰어 넣으면 됨

​2. 닭과 스팸의 기름을 활용하자구요. 닭을 볶으면서 야채도 같이 볶아 주세요. 

​3. 소금과 후추를 추가하여 계속 볶아줍니다.

​4. 양파와 고기를 어느정도 볶았다 생각이 들면 가자를 넣고 볶아주세요. 잘라 놓은 감자는 색이 바래는 걸 방지하려면 물에 담궈 놓는것이 좋습니다. 

​5. 달달 볶다가 탈 듯 싶다 싶으면 물을 한컵씩 넣어주세요. 이건 백주부가 가르쳐 주신 것이죠!

6. 물을 넣었다면 졸아들 때까지 볶아주시길! 이렇게 하면 물에 빠진 감자가 빨리 익게 됩니다. ㅋㅋ​

​어느 정도 볶다 보니 노릿노릿 해 졌죠?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