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획안을 준비할 때 흐름은 다음과 같다.
[발상 → 분석 → 구상 → 실시]
준비하다보면 발상부터 막힐 때가 많이 있을 것이다.
남들이 생각하지 못했던 '창의적인 발상'을 통해 기획안을 준비해야만 한다.
'발상이 기획을 부른다'라는 말도 있다.
창의적인 발상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움직여보라!
[발상 → 분석 → 구상 → 실시]
준비하다보면 발상부터 막힐 때가 많이 있을 것이다.
남들이 생각하지 못했던 '창의적인 발상'을 통해 기획안을 준비해야만 한다.
'발상이 기획을 부른다'라는 말도 있다.
창의적인 발상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움직여보라!
과제를 뽑아 낸다
기획 테마를 파악한다
현상을 파악한다 .
정보를 수집 분석한다
발상법을 배워라
- 브레인 스토밍
- 렌덤 메모리법
- 체크리스트법
- KJ법 / NM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괜찮은 정수기가 나오는구나!! '한샘 탱크리스 정수기 체험단 신청!' (0) | 2012.05.25 |
---|---|
이지데이 동원양반죽 체험단 신청! (0) | 2012.05.17 |
CRM과 인터넷마케팅의 응용전략 사례 (CRM과 Digital Technology) (0) | 2009.02.11 |
[기획] 기획안의 구상2 -기획안 구성- (0) | 2008.08.20 |
[기획] 기획안의 구상1 (0) | 2008.08.20 |